설명은 정말 잘 하시는데 중요한 요점좀 제발 찝어주셨으면 좋겠네요.
도되체 어디가 중요한 부분인지도 모르겠고 공부하면서 어느 부분을 중심적으로 외워야하는지도 도무지 감이 안오네요.
만점을 목표로하는데 중요한부분이 어딘지도모르겠고 그냥 책한권 다 외우라는 뜻인가요...
시험에 잘 나오지 않는 부분 외우면서 시간낭비 할것같네요.
그냥 개념적인 설명들이 너무 길고 선생님의 경험들을 얘기하느라 시간만 잡아먹는거 같아요. 차라리 어떤게 시험에 출제가 많이 되는지 딱딱 요점을 잡아주시면 좋겠는데 밑줄 그어져 있는거는 왜 밑줄이 있는지도 모르겠고 어떤게 중요한 내용이라 뭐가 시험에 나오는 건지도 모르겠고.. 참.... 검패스 강의중에 제일 별로네요.
D-13일 남아서 듣고 있는데 중간중간 문제가 틀렸으면 설명강의하실때 흐지부지 넘어가시지 마시고 제대로 짚고 잘못되었다 해야하는데 좀 당황스러웠어요. 윤리적 공백이라던지 설명이 부족한 것도 있고요. 다른 과목에 비해 늦게 강의가 올라온 것 보니까 급하게 영상을 찍으신 것 같은데, 많이 아쉬웠습니다.
ㄴ.'도덕적 행위가 주된 탐구 대상이다'가 이 선지가 이론 윤리학의 특징이 아니라고 하셨는데 이론윤리학은 도덕적 행위에 대한 이론적 분석과 정당화를 다루는것이니까 주된 탐구 대상이 도덕적 행위라고 해도 맞는 말 아닌가요?? 그리고
ㄹ.'도덕적 행위가 갖추어야 할 조건과 기준을 탐구' 이선지도 이론 윤리학의 특징이 아니라 하셨는데 예를들어 이론윤리학의 칸트의 의무론에서는 도덕적 행위가 되기 위해서는 동기가 선해야 하는 조건과 기준을 가지고 있는데 이 선지는 왜 틀린 선지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