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3기

 
작성일 : 15-08-31 09:55
 
전 과목 만점!!!!!!! 받았습니다 검패스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나연                                        조회수     7,796   추천 : 1
안녕하세요! 17살 김나연이라고 합니다 :)
4월 시험을 봐서 고득점(국어 : 100, 수학 : 95, 영어 : 100, 사회 : 96, 과학 : 96, 도덕 :  96, 한국사 : 92)으로 합격하여 레전드 2에도 선발이 됐지만, 저의 목표는 전 과목 만점이었기에 다시금 시험을 보게 되었습니다.
 
1:상담선생님께서는 저에게 8월 시험에서는 목표하는 바를 이룰 수 있다며 격려해주셨습니다. 그 힘을 받아!!
저는 4월 시험이 끝나자마자 우선 4월 시험을 준비하며 듣지 못했던 퍼펙트 총정리 강의를 듣고, 100점을 받은 국어와 영어를 제외한 전 과목 기본서를 한 글자도 빠짐없이 모두 이해할 때까진 넘어가지 않았습니다.
 
아침 7시에 일어나 잠을 깨려 아파트 단지 한 바퀴를 돈 후 바로 공부를 시작하는 등 나름 열정적으로 공부하다 지쳐 슬럼프가 찾아올 때도 있었지만, 상담 선생님께서는 이번 또한 할 수 있다며 격려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또한 궁금한 게 있으면 알게 될 때까지 절대 못 넘어가는 성격이라 그만큼 질문도 많이 했지만 자세하고 꼼꼼하게 답변해주신 각 과목 선생님들께도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정말 귀찮으셨을텐데...
 
덕분에 8월 시험에서는 전 과목 만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제 인생 한 부분의 목표를 검패스에서 성취하게 되어서 너무나 기쁩니다.~ 그때의 감동이 아직도 가시지 않네요.
 
나이를 불문하고 정말 간절하게 바라고, 열정적으로 공부한다면 누구나 올백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고득점 노리시는 분들, 시험보실 때 한 가지 팁을 드리자면, 시험 시간 30~40분 전체를 전부 다 활용하도록 하세요.
모르는 문제가 있더라도 계속해서 고민하다 보면 답 근처까지 생각해낼 수 있을 겁니다.
다만 이때 이 모르는 문제는 아는 문제 다 풀고 고민하셔야 합니다!! 모든 문제가 객관식이기 때문에 조금만 생각해도 문제만 꼼꼼하게 읽는다면 답이 나오게 돼 있습니다.
 
그리고 OMR카드를 작성하신 후에 시험지와 비교하여 검토를 안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신데 아무리 문제를 잘 풀었다고 해도 실질적으로는 OMR카드로 점수가 나오는 거니 여유를 두고 OMR 카드 작성하셔서 잘못 마킹해 벌어지는 불이익을 막을 수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문제를 빠르게 풀려면 문제를 보고 별로 고민하지 않고 답이 바로바로 나올 수 있어야 합니다.
문제 난이도는 생각하며 푸는 문제는 아니기 때문이죠.. 그리고 공부방법에 대해 간단히 말씀드리자면 저는 집중하여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알람을 맞춰 50분 공부하고 10분 정도 쉬는 식으로 공부했습니다.
50분만큼은 집중해서 짧은 시간 안에 많은 내용을 공부할 수 있더라구요.
제가 이렇게 열심히 공부했지만 다른 사이트나 학원에서 공부했다면 많은 내용을 배우지 못해 힘들게 공부했을거 같습니다. 
검패스 책을 보세요.. 타 검정고시 책보다 정말 두껍습니다. 그만큼 내용도 풍부하고 알찹니다!!
 
친절하신 상담쌤과 각 전공분야에서 최고의 선생님이 강의하신다는 점이 검패스만의 차별성이 아닌가 싶습니다 검정고시는 무조건 검패스입니다.
 
저랑 자주 상담하셨던 선생님 나중에 꼭 뵙고 싶네요~ 검패스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놀러올게요_?XML_:NAMESPACE PREFIX = "V" />
(http://atozedu.kr/gnu/bbs/board.php?bo_table=board2&wr_id=654월 합격수기에 각 선생님들의 특징을 설명하였으므로 이번엔 생략하겠습니다~)

아토즈에듀 15-08-31 11:06
 
[검패스] 고생많으셨어요^^ 검패스 상담 쌤들이 학생을 모르는 쌤들이 없습니다.
모든 쌤들이 나연학생의 만점을 기원했고요. 열심히 하시는 거 보고 분명 마킹만 잘하면 만점 받을 거라 생각들을 했었는데.
모두의 바램을 저버리지 않고 만점을 받아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자랑 스럽습니다. 앞날에 좋은 일들만 있기를 기원드립니다~~
   
 





아토즈에듀 대표이사 : 주우경 ㅣ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호수로672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주우경 l 사업자등록번호 : 105-87-95254 l 고객상담센터 : 1544-7661
통신판매업신고 : 2017-고양일산동-0597 ㅣ 경기도고양교육지원청 온라인원격교육원 : 제5401호

 


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user/atozedu/public_html/gnu/head.sub.php:46) in /home/user/atozedu/public_html/classes/LoginSession.class.php on line 143

Warning: Cannot modify header information - headers already sent by (output started at /home/user/atozedu/public_html/gnu/head.sub.php:46) in /home/user/atozedu/public_html/classes/Page.class.php on line 189